좋은 하루 되세요^^

남자 손목 굵어지는법 3가지 운동방법

유용한정보

남성들 중에서 의외로 가느다란 팔목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은 아래의 남자 손목 굵어지는법을 참고해 운동해보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손목은 수많은 뼈들과 인대, 힘줄과 함께 손목과 손가락을 움직이게 하는 근육들이 두루 모여있는 곳이다. 이러한 손목은 전완근을 강화시키면 굵어지는데 도움이 된다. 다만, 무리한 운동은 손목 부상을 야기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남자 손목 굵어지는법


손목 굵어지는법



맨손 운동으로는 철봉 매달리기, 주먹쥐고 팔굽혀펴기 등의 운동이 좋다. 손목에 힘이 없어 무리가 된다면 의자로 상체를 조금 높인 후 하면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전완근 운동


다음으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악력기를 이용해 수시로 손가락 운동을 하는 것이다. 손목에는 손가락을 움직이는 근육이 지나가므로 이 운동은 손가락과 손목의 근육을 모두 키우는데 좋은 운동이다.


손목 굵어지는 운동


다음으로는 약간 무게감이 있는 것을 손목을 이용해 들어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령이나 봉과 같은 것이 있을 수 있겠다. 팔 근육을 키우는 것이 아닌만큼 무겁지 않은 것으로 하는게 좋다.



이러한 운동을 하면서 병행하면 좋은 것은 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해주면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이상으로 손목이 굵어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 악력기 효과 운동하기 전 알아두자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