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초간단 끝내기

IT & 게임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오늘 알아볼 것은 바로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인데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잘 올리고 소식도 잘 전하던 친구 또는 연예인들이 별안간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해서 아무것도 볼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공개적인 장소인 동시에 사적인 공간인 SNS는 당사자가 비공개로 돌리면 몰래 본다는 것이 사실상 어렵습니다. 하지만 인간이란 원래 호기심이 많은 것인지 비공개가 된 계정의 사진과 소식을 몰래라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해서 방법을 찾게되더군요.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위와 같이 비공개인 계정은 이미 팔로워를 하고 있는 사람과 본인외에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소식을 볼 수 없는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팔로워를 신청해서 상대방의 승인을 받아서 보는 방법이지만 현실적으로는 여러가지 이유로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보는법


그럼 비공개 계정은 절대 볼 수 없느냐? 꼭 그렇지는 않은데요. 공개상태였을 때의 사진은 인스타 아이디로 구글에 직접 검색하여 이미지 탭으로 보면 됩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비공개 상태에서 올린 사진이라면 보이지 않는답니다.


인스타 비공개 사진 보는법


비공개를 한 개인은 자신의 사생활을 침해받고싶지 않아서 비공개 처리를 했을 텐데 만에 하나라도 비공개를 하고도 만인에게 공개되어버린다면 더이상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이유가 없어지지않을까 합니다.



자신이 공개했던 부분까지만 관심을 가져주시고 개인의 사생활은 보호해 줄 수 있다면 가상의 공간이지만 그곳에서도 인간의 정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며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