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헝거게임 시리즈 순서 알고봐야 더 재밌다

유용한정보

이제 슬슬 주말도 끝나가네요. 주말동안에 영화나 실컷봐야겠다 다짐했던 것도 흐지부지 넘어가버렸는데요. 대신 다음에 볼때 참고하려고 헝거게임 시리즈 순서를 체크해 두었습니다.



시리즈물로 연결되는 영화는 중간에 한 편만 놓쳐도 재미가 반감되는게 있는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나 헝거게임 처럼 말이죠. 그럼 본격적으로 헝거게임 시리즈를 조합해볼까요?


영화 헝거게임


헝거게임의 첫번째 영화는 판엠의 불꽃입니다. 다음으로 캣칭파이어 - 모킹제이 - 더 파이널총 4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헝거게임 핀엠의 불꽃


처음 시작된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은 2012년 작품으로 원작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은 기대에 못미쳤다는 평을 했고 영화만 봤던 분들은 좋았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하지만 시리즈의 첫 시작인 만큼 꽤 재밌습니다.


헝거게임


다음으로 2013년에 개봉된 [헝거게임 : 캣칭파이어]는 평점부터가 다른 시리즈물보다 높습니다. 많은 분들이 괜찮은 작품이라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헝거게임 시리즈


2014년 개봉한 세번째 시리즈 [헝거게임 : 모킹제이]는 파트 1이라고도 합니다. 원래 3권으로 끝나는 원작을 4편으로 늘리면서 마지막 파이널을 위한 전초전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헝거게임 시리즈 순서


마지막 [헝거게임 : 더 파이널]은 2015년에 개봉했으며 파트 2라고도 할 수 있으며 마지막 파이널답게 마무리되었습니다.



헝거게임의 팬들도 마지막을 아쉬워할만큼 말이죠. 다만, 해피앤딩이 맞는지 살짝 헷갈리는 결말입니다.


  모델 한현민 아빠와 대화에 통역이 필요하다

  김태리 홍서범 무슨 관계길래?

  모델 주우재 나이 인스타그램

  손톱 가시래기 뜯었다가 손톱이 빠질수도 있다구?

  장례식장 양말 및 스타킹 신어도 될까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