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피시방 서든폴더찾기 숨김폴더도 한방에 해결

IT & 게임

피시방 서든폴더찾기

오늘 알아볼 내용은 피시방 서든폴더찾기 방법에 대해서입니다. 언젠가부터 슈팅게임들이 많은 게임들을 제치고 대세 게임으로 자리 잡았는데 배틀그라운드나 서든어택 같은 게임이 그 가운데 있는 것 같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배틀그라운드보다는 상대적으로 사양이 덜 부담스럽고 오래했던 게임이라 서든어택을 주로 즐기고 있는데요. 게임을 편하게 즐기기위해 집에있는 컴퓨터에 여러 스킨들을 설치해두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즐기다보면 집에서만 즐기지 않고 친구들과 PC방에 가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문제는 PC방 컴퓨터에 내가 쓰던 스킨을 깔려고 찾아보니 서든폴더가 안보이는 겁니다. 


그냥 게임을 즐기자니 오랫동안 하던 습관이 있어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서든폴더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클릭하니 한방에 폴더가 찾아지더군요. 프로그램은 포스팅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워낙 간단해서 설명이 필요없지만 혹시 몰라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설치가 아닙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집니다. 써든어택 실행기라고 씌여진 프로그램에 서든폴더 열기 메뉴를 누르면 한방에 피시방 서든폴더찾기가 해결됩니다.



이 프로그램으로는 넷마블과 넥슨의 서든어택이 모두 적용되어 폴더찾기 스크린샷 열기, 삭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쉽게 다운받아 편하게 사용해보시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피시방 서든폴더찾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