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스푼라디오 pc 버전 초간단 사용방법

IT & 게임

스푼라디오 pc
오늘 알아볼 내용은 스푼라디오 pc버전의 사용 방법입니다.

생각해보면 옛날에도 윈엠프나 세이클럽을 통한 개인 음악 방송이 존재하기도 했었습니다. 지금은 그 시절보다 훨씬 더 많은 인터넷 방송과 동영상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말이죠.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TV만 보던 시대에서 벗어나 점점 팟캐스트나 유튜브, 인터넷 개인 방송 등으로 미디어가 이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넘쳐나는 개인 방송들을 듣는 방법으로 스푼라디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으시더군요.


스푼라디오 pc 버전



스푼라디오는 대부분 스마트폰에 모바일버전을 설치해 출퇴근하며, 길거리를 걸으며, 친구를 기다리며 듣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스푼라디오 pc버전으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그럼 pc버전을 이용하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푼라디오 pc버전 듣기


먼저 포털사이트에 스푼라디오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 만으로도 현재 가장 핫한 라이브 방송이나 뜨고있는 캐스트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입맛에 맞는 채널을 찾기 원한다면 메인화면 왼쪽에 있는 三자 모양의 메뉴를 눌러줍니다. 서브 메뉴로 라이브와 캐스트를 클릭해주면 각 채널들을 보여줍니다. 그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스푼라디오 pc


듣는 방법으로는 따로 가입절차를 거치지않아도 방송을 듣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방에 게스트로 입장이 됩니다) 다만, 방송을 하는 bj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다거나 채팅에 참여하고 싶다면 가입하시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해드리자면 스푼라디오 pc버전을 이용하는 방법은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않아도 번거로운 절차없이 스푼라이도 사이트내에서 즉시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푼라디오 pc 이용하기


아쉬운것은 라이브 방송이라고해도 아프리카tv처럼 bj의 모습이 보이지않는것인데요. 그런 단점아닌 단점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bj의 음악을 듣기위해 구독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가끔 들어가서 음악을 들어야겠다 싶더군요. 라디오는 역시 라디오만의 맛이 있기 때문이랄까요. 이상으로 스푼라디오 pc버전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