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 게임시작 전 체크하자

IT & 게임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

게임 좋아하시나요? 제가 아는 어떤분은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를 한번씩하고 들어가신다고 하더군요. 그 이유를 물었더니 마우스 반응 속도가 느리면 게임내에서 적을 마주했을 때 총알이 빨리 안나가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마우스 속도테스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위에서 말한 게임 뿐만아니라 일정시간에 반짝하는 이벤트성 물품을 구매할 때도 마우스 클릭 속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혹은 제 동생녀석처럼 콘서트 표를 구할 때도 광클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죠.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


마우스 클릭속도 체크는 사실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체크를 해 볼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한 마우스 클릭만으로 속도나 시간 따위를 데이터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주소는 http://cookie.riimu.net/speed 라고 하며 링크를 클릭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특별히 위험한 사이트이거나 가입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거나 하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 사이트


링크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동그란 원이 그려진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동그란 원안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놓고 마우스를 열심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를 하는동안 손목에 힘이 바짝 들어가고 긴장이 되겠지만 잠시동안만 숨을 멈추고 열심히 광클에 집중합니다. 어느정도 눌렀다 싶으면 광클을 멈추고 데이터를 확인해봅니다.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하기


데이터는 스크롤을 살짝 내리면 화면아래 보여집니다. 마우스 클릭한 시간대비 클릭수, 초당 클릭 속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간에있는 2.5는 천천히 클릭했을 때 나온 수치이며 숫자가 올라갈수록 마우스 클릭속도가 빠른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생각보다 빠른편은 아니네요.



마우스를 누르는 속도도 알아보았지만 무엇보다도 제 마우스는 반응속도라든가 하는 부분에서는 이상이 없어보입니다. 간단한 체크하나에서도 여러가지를 유추해 볼 수 있겠죠? 어떠세요 마우스 클릭속도 테스트 확인하는 방법 어렵지않으니 한번씩 해보시면 좋겠네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께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