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5가지 급똥 참는법 알아두면 유용하다

유용한정보

급하게 똥이 마려운 경우 참기가 어려운데요. 화장실까지 찾아가는 것도 힘든 판에 그것마저 어려운 상황이라면 강제로 참아야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하면 좀 더 오래 참을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서 버스를 타고 먼거리를 간다거나 수업을 듣는 등 중요한 일을 하고 있을 때 급똥의 신호가 온다면 숨을 천천히 쉬면서 호흡을 조절해줍니다.




손바닥을 쫙 펴서 한 가운데를 반대쪽 손가락으로 꾸욱 3초간 눌러줍니다. 3초 누르고 3초 떼기를 약 1분동안 반복합니다. 또 손바닥쪽 손목을 지압해줘도 효과가 있습니다. 단, 너무 세게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줍니다.



급한 신호가 온다면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차에 타고 있다면 히터를 틀어두고 그렇지 못하다면 허리나 엉덩이에 옷을 좀 둘러서 따듯하게 해줍니다.



급할 당시에 사용하기에는 좀 어려운 부분이 있기도 한데요. [스토파]라고 하는 일본의 지사제가 있는데 이 약이 급하게 똥이 마려울때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바로 약국에 달려갈 정도면 화장실로 가셨겠지만요.



따라서 이 약은 평상시에 미리 비상약으로 가지고 다니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스토파 1알을 물없이 먹으면 됩니다. 약효는 금새 나타나서 약 5-10분이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하네요. 급할때 2시간 정도는 시간을 벌 수 있답니다.



워낙 급할 땐 이것저것 생각할 여유가 없는데요. 이럴땐 다리를 꼬고 괄략근을 조여줍니다. 수업을 듣고있다가 급똥이 마려울 때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잠시 수업 끝날 때까지는 어찌어찌 참아지게 됩니다.


 무좀 옮나요 전염성 높다는 무좀 정말?

 별풍선 10000개 가격 bj 몇프로 가져갈까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해제 한방 해결

 카카오톡 친구삭제 모르는 친구 정리하기

 카카오톡 계정찾기 초 간단해결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