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하루 되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 쉽게 따라하기

IT & 게임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

오늘 포스팅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MS에서 자사의 OS인 Windows에 포함시켜 판매해온 인터넷 웹브라우저로 월드와이드웹 즉 www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Program 입니다. 


▶ 익스플로러 재설치 방법 알아보기


Explorer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컴퓨터를 배울 때 MS Windows로 배우다 보니 가장 익숙한 웹브라우저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다양한 액티브X 프로그램 지원과 자바 애플릿과의 호환성 쉬운 인터페이스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직도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익스플로러가 여러 가지 이유로 실행이 되질 않거나 실행 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생기는데요, 이럴 때 해결방법은 재 설치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 과정을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 사용자가 가장 많은 Windows10을 기준으로 한 설명인데요, 먼저 작업표시줄의 검색을 클릭하여 검색창에 제어판을 검색하여 클릭하여 주세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항목에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하여 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클릭하여 주세요.



Windows 기능 켜기/끄기 창에 여러가지 항목들이 보이는데요, 그중 Internet Explorer 11 항목의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주세요.



계속 진행 확인 창이 나오면 예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나면 PC를 다시 부팅해야 한다는 안내창이 뜨는데요, 아래의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리부팅 하여 주세요.



윈도우가 재시작 되면 다시 Windows 기능 켜기/끄기 창을 열어 Internet Explorer 11 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확인을 눌러 윈도우를 재시작 하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 작업이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윈도우10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궁금증에 도움이 되었나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